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영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 바로가기

반응형

필자는 작년까지만해도 나혼자 벌어먹기 좋은 사업체를 운영하던 사람이다.

오픈 5년차부터 이제 돈좀모이기 시작하니 새로운 사업을 구상해보자라는 생각으로 다른 사업들을 준비하고 있던 단계에 코로나19라는 무시무시한 바이러스가 세상에 창궐했다.


1년동안 코로나19는 사라질것이다. 이또한 지나간다 생각하고 존버하였지만, 그동안 모았던 자금들이 바닥나기 시작하면서 새로운 사업도 포기하고 잘되던 나의 첫사업은 처음이자 마지막의 사업이 되었다.


그리고 엊그제 폐업신고를 완료하였다. 폐업신고를 완료하고 당분간은 아르바이트던 지긋지긋한 자영업자는 그만하자는 생각에 잡코리아, 사람인, 벼룩시장, 알바천국 등등.. 여러곳을 알아보았지만 똑같은 업체가 도배를 하거나 헤드헌터, 파견업체들의 글들이 난무하여 일자리를 알아보는데 불필요한 시간이 많이 들었다.


▲ 도배가 난무한 기존 구인구직 사이트의 모습


필자는 경북 영천에 살고있는데 가뜩이나 일자리도 다양하지 않은데 저런 사이트들에서 찾기는 너무 불필요한 글들이 많았다. 그래서 혹시나 하는마음에 시청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보았는데, 영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이 존재하고 있었고 너무나도 잘 관리가 되어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 불필요한 광고 및 내용 없이 아주 깔끔하며, 동일 기업이 글을써도 각 다른 분야를 모집하는 글이다.


무엇보다도 불필요한 광고와 도배성 글들이 난무한 다른홈페이지들과 다르게 정리정돈이 정말 잘되어있었고 간결하였으며 불필요한 내용들도 없어서 너무나도 좋았다.


▲ 업무에 대한 상세 내용은 구인하는 곳에서 상세하게 작성한다.


다만 영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까지 들어오기가 번거롭고 아는사람만 아는 공간이 되는것이 너무나도 안타까워 이렇게 나의 블로그에 그 흔적을 남겨보고자 한다.


▶영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 [바로가기]


▲ 근무조건과 모집요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위 노란색 바탕글을 클릭하면 바로 게시판으로 진입할 수 있다. 혹시라도 찝찝하다면 영천시청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속해도 무방하다. 아무쪼록 힘든 이시기 다같이 힘내고 코로나19도 빨리 사라지길 기원한다.


▲ 구인하는 기업정보 및 담당자 확인

반응형

'각종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르4 희귀템 무과금도 쉽다  (0) 2020.12.01
미르4 무과금 공략집!  (2) 2020.11.29
vcruntime140_1.dll 오류해결법  (1) 2020.11.25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해결해보자!  (0) 2020.11.23
쏘카 사고 미신고 정리!  (0) 2020.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