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미르4 희귀템 무과금도 쉽다

반응형

지난번에 잠깐 언급했는데, 미르4는 타게임에 비해 무과금도 노력하면 진입장벽이 생각보다 쉽다라고 이야기를 하였는데 희귀 장비와 영웅 장비가 생각보다 제작하기 쉽기 때문이다.


렙 30중후반이되면 장비도 대부분 고급방어구 4티어까지 제작되어있고 강화도 5강이상 되어있을 것이다. 전투력을 높이기위해 반복퀘스트나 지역퀘스트를 깨어 경험치를 올려 레벨업을 하여 올리는 방법이 있지만, 이 방법은 얼마나 지루한가. 목표가 있다면 게임을 좀더 재미있게 플레이 가능하지 않을까 ?


미르4는 사실상 그 목표를 희귀 및 영웅 장비를 제작하는 것에 초점을 둔듯하다. 이미 느꼈겠지만, 미르4에서 채집이 상당히 중요하다. 그것을 확인해 볼수있는 것이 비천성에 <청룡 제작 장인> 담표를 만나보면 알 수 있다.


영웅무기, 영웅방어구, 희귀무기, 희귀방어구, 영웅장신구, 희귀장신구를 모두 제작이 가능하며, 그 재료들은 채집과 사냥을 통해서 수집이 가능하다.


핵심재료인 청룡의 비늘, 청룡의 가죽, 청룡의 뿔도 사냥과 채집, 토벌 및 각종 게임내 컨텐츠로 수집이 가능하며, 청룡조각상으로 청룡보합을 만들어 봉인을 해제하면 더욱더 빠르게 수집이 가능하다.


그외 재료들도 흔히 보았던 재료들이고 그 기초는 채집과 사냥에 있기 때문에 비천성에 담표를 만났다면 필자처럼 '생각보다 쉽겠는데?'라는 생각을 하게 될것이다.


필자는 이제 렙 40이다. 그전까지는 아무런 목표없이 그저 숙제를 하듯 퀘스트를 다 깨야겠다는 생각으로 진행하였으나, 이제는 장비를 제작하는데 목표를 두고 진행하려한다. 하나하나 정성드려 만든 장비와 점점 초록색에서 파란색으로 장비의 색이 바뀌는 재미를 느낀다면 미르4 무과금이라도 쉽고 재미나게 오래할듯하다.














반응형

'각종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르4 의뢰 진행방법  (0) 2020.12.07
미르4 경험치복구 하는법  (0) 2020.12.03
미르4 무과금 공략집!  (2) 2020.11.29
영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 바로가기  (0) 2020.11.27
vcruntime140_1.dll 오류해결법  (1) 2020.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