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쏘카 사고 미신고 정리!

반응형


요즘 도로 위에 달리는 쏘카를 심심치않게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제는 단순히 렌트카로 머무르는것이 아닌 하나의 문화처럼 우리들의 생활속에 자리잡은 쏘카. 오늘은 쏘카 사고 미신고를 하게 되면 어떻게 되는 것인지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운전을 하다보면 크고작은 사고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쏘카를 이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쏘카보험을 들어서 사고발생시 손실을 보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쏘카보험은 사고뿐만 아니라 렌트카를 이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항들 (배터리 방전, 연료 부족, 청결미흡, 각종 물품 도난 등등...) 또한 처리가 가능하다는점 참고바랍니다.



쏘카를 이용하시면서 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는 해당 사고건이 처리되는 시점까지 일시정지가 되며, 사고가 3회 누적이되면 회원자격을 재심사 받으셔야합니다. 만약 미신고, 무면허, 음주운전 등의 쏘카를 이용할 수 있는 자격과 맞지 않을 경우에는 영구 정지가 된다는 점 주의바랍니다.



쏘카 사고 미신고는 영구정지 뿐만 아니라 미신고로 인하여 발생한 영업피해 및 추가적인 부분들에 대해서 책임을 물을 수 있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작은 접촉사고라도 반드시 1661-4977 (평일 09시30분 ~ 18시30분) 으로 연락하여 사고를 접수바랍니다. 만약 긴급으로 출동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1661-3315번으로 연락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