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추억의 원더보이 PC에서 즐기기!

반응형

 

 

《원더 보이》는 1986년 세가가 개발하고 배급한 클래식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이다. 이 게임은 니시자와 류이치가 디자인했으며 원래 아케이드 게임으로 출시되었다. 나중에 세가 마스터 시스템, 세가 제네시스, 터보그래픽스-16, 닌텐도 스위치를 포함한 다양한 가정용 비디오 게임 콘솔로 이식되었다.


오리지널 원더 보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톰-톰이라는 이름의 젊은 동굴인을 조종하는 사이드 스크롤 플랫폼 게임이다. 톰-톰은 사악한 왕에게 납치된 그의 여자친구 타냐를 구출하기 위한 탐색을 시작한다. 그 과정에서 톰-톰은 적과 장애물로 가득 찬 다양한 단계를 항해하고, 파워업과 무기를 수집하고, 보스를 물리쳐야 한다.


오리지널 게임의 성공은 다음과 같은 후속작과 스핀오프를 만들어냈다: 드래곤의 덫, 몬스터 월드의 원더 보이, 몬스터 월드 IV. 각 게임은 플랫폼, 탐험, 전투 등 시리즈의 핵심 요소를 유지하면서 새로운 캐릭터, 적,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을 도입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원더 보이 프랜차이즈는 원더 보이의 출시와 함께 부활했다: 시리즈의 세 번째 게임을 리메이크한 드래곤즈 트랩과 비슷한 게임플레이와 캐릭터를 특징으로 하는 영적인 후계자인 몬스터 보이와 저주받은 왕국이 있다.

원더 보이 게임을 잘 하기 위해서는 연습, 인내심, 그리고 게임의 메커니즘에 대한 확고한 이해가 필요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