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스트리트 파이터2 무료로 게임하기

반응형

스트리트 파이터2 (Street Fighter II' - Champion Edition)

 

어릴적 학교종이 울리면 스트리트 파이터2 자리를 먼저 선점하기 위해 미친듯이 오락실로 달려갔던 기억이 있네요.

많은 분들께서 기억하고 계시는 스트리트 파이터2 입니다. 추억 떠올리면서 재미있게 하세요 ^^

 

화면 오른쪽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큰화면으로 즐길 수 있어요

동전넣기 : Shift
게임시작 : Enter
조작키 : 기본 조작버튼 (화살표)
A버튼 : Z
B버튼 : X
X버튼 : A
Y버튼 : S
L버튼 : Q
R버튼 : E

<조작키는 화면부 아래 Controls Setting 으로 수정 가능합니다.>

저의 원픽은 달심이어서 달심을 해보았지만.... 참고로 화면아래 NetPlay로 타 플레이어와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방을 본적이 없네요 ^^; 

글을쓰는 지금 이순간도 틈틈히 한판씩 하면서 쓰는데, 이기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어려워요. 어릴때는 오락기한테 지면 쪽팔렸는데, 지금은 첫번째 판을 아예 못넘어가고있네요.

기술표 봐가면서 하는데 아직 익숙하지가 않아서 보면서 하다보니 기술쓰다가 타이밍 안맞아서 얻어맞고있네요.

처음으로 요가파이어 발사한 기념 ㅋ 나름 요가파이어 하나로 한번은 이겼습니다만, 그다음은 또 져버렸네요 하하...

즐겁게 하시길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