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철권3 PC에서 무료로 즐기기!

반응형

 

 

선택 : Shift
시작 : Enter
조종 : 기본조종키
버튼 : Z, X, A, S, Q, E, R, T

Control settings 에서 구미에 맞게 변경하시면 됩니다.

 

 

철권3는 어릴적 최고의 격투게임이다. 20개 이상의 다양한 격투스타일이 있고 다양한 나라의 무술을 표현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기술을 쓰기위해 익숙해질때까지 노력해야한다. 

 

 

처음에는 한가지의 모드로 진행되지만 개별스토리와 아케이드 모드를 완료하면 새로운 인물들이 출연한다. 각 캐릭터마다 인트로와 결말을 보는 재미도 있다.

 

 

필자는 철권 토너먼트가 나오기전 철권3를 정말로 열심히 그리고 즐겁게 오락실에서 즐겼던 추억이 있다. 오랜만에 철권3를 즐기는데 집중하는 나를 볼 수 있었고, 졌을때마다 나도모르게 탄성을 하게되었다.

 

 

당시 오락기에게 지면 정말 부끄러워서 부랴부랴 자리를 비웠었는데, 즐겨했던 화랑으로 플레이를 하였는데도 오락기에게 졌다. 기술은 대충 기억나는데 확실히 키보드로 하려니 몸이 기억하고 있는 그것을 끌어내지는 못하여 나도모르게 조이스틱을 검색하게 되었다.

 

 

아무래도 레트로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조이스틱 하나는 반드시 사두는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요즘 대형 오락실 빼고는 작은 오락실들은 보기가 어려운데, 아마 아직도 철권3가 있는 오락실이 있을것으로 생각된다. 그만큼 필자 어렸을때에는 철권3는 코뭇은 돈을 앗아가는 게임이었다 ㅋ

 


철권은 게임뿐만아니라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만날 수 있는데 철권을 주제로한 영화도 잠깐 봤던것같다. 애니메이션은 본적이 없는것같은데 왜 없는것일까? 아니 있는데 내가 모르는 것일까? 철권으로 애니메이션 만들면 정말 재미있을것같다. 아무튼 심심할때 시간 때우기 상당히 괜찮은 게임이니 즐겨보자! 지더라도 무료이니까 끝판은 볼수있다 ㅋ

 

 

 

2022.03.10 - [액션] - 스트리트 파이터2 무료로 게임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