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코인 평단가 계산기 다운로드 안해도 사용가능!

반응형

코인 주식 평단가/물타기 계산기

현재 평단가:

  원

현재 보유수량:

  개

 

추가 매수 가격:

  원

추가 매수 수량:

  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인 또는 주식 평단가 계산기를 만들어서 올려봅니다. 저처럼 주식 또는 코인에 오랫동안 팔지도 못하고 물려있는 분들이 그남아 희망을 갖고 장기적으로 탈출할 수 있는 방법은 물타기를 하는 방법 밖에 없는데요?

 

저는 레이븐 코인에 3년째 물려습니다. 얼마 안되는 월급에서 조금씩 투자했었는데, 급하게 쩐이 필요해서 손절한거 생각하면 500만원 정도밖에 안되지만. 10배이상 오른다고 생각하고, 투자했었는데 어마어마하게 떨어졌지요 ㅠㅠ

 

최초에 200원대에서 물타서 지금까지 내려왔는데요. 이번에 비트코인이 크게 하락하고 상승느낌이 와서 100만원치 다시 평단가(물타기)를 낮춰보려고 준비했는데 결국 사지는 못하고 다시 기다리고 있습니다.

 

코인 평단가 계산기 사용방법은 아주 easy 합니다.

업비트 기준으로 현재 자신의 보유자산 및 물타기할 코인의 현재 평단가를 작성하시고 (소수점 가능), 현재 보유 수량도 작성해 줍니다. 그리고 추가 매수할 가격과 추가로 매수할 수량을 적어주고 계산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 사진처럼 평단가가 계산되어 나옵니다. 참고로 현재가 x 수량이 매수 총금액이니 참고하세요 (예 : 현재가 36원 x 매수수량 10000개 = 360,000원) 

 

레이븐 현재 36원인데 ㅠㅠ 대략 100만원 물타도 65.12 평단가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암울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