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키스마크 없애는법 핡좋다

반응형

젊은 연인사이에서는 "넌 내꺼"라는 의미로 상대방의 신체에 입으로 강하게 흡입하여 키스마크를 남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랑행위이자 바람을 피지 못하게 하려는 의도로도 키스마크를 남기는데 당시에는 사랑을 주최하지 못하여 이런 행동을 했지만 이것 때문에 상대방이 난감해질 수도 있지요.

 

 

 

이 글을 찾으신 여러분들도 아무래도 난감한 상황이 발생하거나 생길까봐 키스마크 없애는법을 찾으신 것이겠죠? 특히 가장 흔하게 많이 남기는 목부위는 가리기도 힘들어서 빨리 없애고 싶어하실텐데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키스마크는 강한 흡입으로 인하여 혈관의 피가 모이게 되면서 터져버리는 멍과 동일한 상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멍을 없애는 방법하고 동일합니다.

 

 

 

키스마크가 생긴 자리에 소고기를 붙이거나, 계란으로 굴려서 마사지를 해주거나, 오이를 썰어서 주변에 붙여주시면 되며, 키스마크가 생긴지 얼마 안됬으면 냉찜질을 해주고, 시간이 흐른후 온찜질을 해줘서 혈액순환을 원할하게 하여 키스마크를 없애면 됩니다.

 

 

 

그러나 신체적인 차이여부로 인하여 이런 민간요법으로는 빨리 사라지도록 도움이 될뿐 효과를 전혀 못볼 수 있습니다. 키스마크 없애는법은 약국에서 파는 멍에 바르는 연고를 구매해서 바른다던가 아무치료 없이 보통 2 ~ 3주면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

 

 

 

차라리 밴드, 파스, 메디폼 등을 붙혀주거나, 컨실러를 발라주거나, 스카프를 이용하여 가려주시는 것이 키스마크를 다른사람들에게 안보이게 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겠습니다.

반응형

'각종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달뜻 낚시꾼에겐 기본상식!  (0) 2020.07.18
가산콘솔hub 간략정보  (0) 2020.07.17
아듀뜻 이거였구나  (0) 2020.07.16
귀뚫고 부음 관리법  (0) 2020.07.15
kcaseagent cpp 삭제방법  (0) 2020.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