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아미뜻 BTS공식팬클럽의 발표

반응형

 

 

전세계로 역대급 한류열풍을 이끌고 매년 새로운 기록들을 세우고 있는 BTS 방탄소년단이 언제나 외쳤던 방탄소년단의 팬클럽 A.R.M.Y .

 

평소 남자아이돌 영상은 아예 찾아서 보지도 않았던 나였는데, 우연치 않게 방탄소년단의 해외공연 영상을 보다가 국뽕에 취해버리고 요즘은 심심할때마다 영상들을 일부로 찾아보고 있습니다.

 

 

 

항상 영상들 속에서는 아미를 외치는 팬들과 BTS가 있었고 심지어 외국인들과 채팅하는 어플에서 자신을 소개하는 프로필란에 ARMY 라는 단어가 심심치않게 볼 수 있었습니다.

 

 

 

그냥 방탄소년단이니까 군대라는 의미로 아미뜻을 쓰고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을 했으나 이것뿐만 아닌 다른 뜻도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혹시라도 이제 막 방탄소년단에 취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아미뜻을 알고 응원하자는 생각으로 글을 쓰게 됩니다.

 

 

 

2013년 7월 9일에 BTS공식 팬클럽 명은 1000명의 팬들의 의견을 방탄소년달 멤버들이 모두 하나하나 읽고 신중하게 상의하여 BTS 멤버들의 만장일치로 지금의 A.R.M.Y가 선택되었습니다.

 

 

 

아미뜻은 2가지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첫번째로, ARMY는 영어로 군대라는 뜻으로 방탄복과 군대는 언제나 함께이기에 방탄소년단과 팬클럽도 항상 함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번째로, Adorable Representative M.C for Youth 청춘을 대표하는 사랑스러운 M.C 라는 약자와 뜻을 가지고 있지요.

 

 

 

그리고 프랑스 팬들사이에서는 아미뜻이 또다른 의미로 불려지고 있었는데, 같은 발음인 AMI는 프랑스어로 친구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결정된 A.R.M.Y는 2014년 3월 29일에 공식적으로 창단을 하고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미가 있기에 지금의 방탄소년단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건강한 팬클럽이되어 BTS가 더 높은곳으로 올라가게 도와주세요!

반응형

'각종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kcaseagent cpp 삭제방법  (0) 2020.07.14
페북 친구수 비공개 하는법  (0) 2020.07.13
고기맛의 비밀, 마이야르 반응 간략설명  (0) 2020.07.11
15999999 번호정체  (0) 2020.07.10
배상뜻 간단정리  (0) 2020.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