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계룡시청 구인구직 바로보기

반응형


코로나19의 창궐 이후로 많은 실직자가 발생되고 그만큼 취직자리 얻기도 너무나도 어려워졌습니다. 최저임금은 계속 오른다고는 하지만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그것마저도 부담이 되기 때문에 사람을 구할바에는 사장님들이 일을 더 하겠다는 생각을 갖으시고 나오시는 분들이 더 많아진것은 사실입니다.



물론 이와중에도 매출이 높고 일손이 부족하여 구인을 하시는 사업장들도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구직을 하는 우리들도 조건에 맞는 직장을 구하기 위해서 매일같이 다양한 홈페이지 및 어플들을 이용하여 구직활동을 하고있지요.



그러나 다양한 홈페이지와 어플을 이용하여 구직활동을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원하는 직장을 구하지 못하였다면, 그리고 충청남도 계룡시에 살고계시는 분이라면 오늘 참고할만한 또다른 구인구직 사이트 하나를 추천드려보고자 합니다.



계룡시청에서 운영하는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하여 구직활동을 하시는 방법인데요. 검색사이트에서 계룡시 시청을 검색하신후 계룡시 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상단 메뉴에 있는 시민광장을 클릭하신 다음 구인 · 구직을 클릭하시면 계룡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볼 수 있습니다.



7월04일 기준으로도 10개이상의 구인글이 올라오신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십니다. 그만큼 자영업하시는 사장님들에게도 계룡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은 소소하게 알려진것으로 확인할 수 있으십니다. 구직을 하시는 여러분들도 타사이트에서 없는 구인글을 볼 수 있으시니 참고하면 될것 같습니다.



검색하여 접속하기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하여 볼 수 있으시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직장 얻으시길 기도합니다.



계룡시청 구인구직 게시판 [바로가기]

반응형

'각종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상뜻 간단정리  (0) 2020.07.08
침삼킬때 귀아픔 치료방법  (0) 2020.07.05
점생기는 이유 이거였네  (0) 2020.06.30
인스타 계정삭제 방법  (0) 2020.06.25
여권 발급 비용  (0) 2020.06.23